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평

상품평

웬만한 섬유향수부터 바디미스트 안써본게 없을 정도로 많이 사용해봤는데, 지속력은 정

y****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웬만한 섬유향수부터 바디미스트 안써본게 없을 정도로 많이 사용해봤는데, 지속력은 정-말 좋아요 ! 물론 향기도 좋구요ㅠㅠ 저는 향수는 첫향이 독하고 너무 향수같다..?살냄새가 아닌 진짜 향수뿌렷네 이게 싫어서 진짜 내냄새 같은 섬유향수 또는 바디미스트를 많이 사용했어요, 그러다가 올리브영에서 릴리블룸 딱 한번 옷에 촥 뿌리고 그날 5~6시간 밖에 있었는데(고기집부터 사람많은 술집) 향기가 베여서 계속 나는거에요! 아니ㅋㅋㅋ코박고 있어야 냄새나는 정도가 아니라 가만히 있는데 이 향이 계속 타고 올라와요ㅋㅋ와 이거뭐지 싶어서 친구한테도 맡아봐 했는데 친구가 와 향기좋다궁ㅋㅋ그래서 담날 바로 구입했어요!(마침 세일도 하기에ㅎㅎ)별 기대없이 늘 하듯 섬유향수 테스터 뿌려본거기에 다른향은 못해보고 릴리블룸만 했는데 진짜 꽃향 너무 좋아요ㅜㅜ다만, 배송중 문젠지 뚜껑이 살짝 열려서 줄줄 센거 말고는..😭😭택배 개봉하는데 냄새가 확 나길래 얜 무슨 뿌리지도 않았는데 나네?! 했는데 ㅜㅜ흑흑 쪼끔 아깝긴 하지만 다쓰면 또 사면 되니깐요♥️무튼 지속력 강한거 찾으시는분들은 무조건 구입하세요 섬유향수 (멈* , 드레스* , 바디판** , 비욘* , 바디클** )다써봤는데 지속력과 가성비는 얘가 최고에요 계속 온고잉 해주세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