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거진 D&D

매거진 D&D

지금 선물이 도착 했습니다.

제너럴브랜즈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우리가 전하는 작은 위로,

릴렉싱 스파

릴렉싱 스파’ 라인이 처음 탄생한지 어느 덧 10개월. 사실 이 라인은 우리에게는 많은 도전이었습니다. 기존의 제품들과는 달라진 디자인, 조금 더 차분해진 무드, 훨씬 성숙해진 향기.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고, 익숙한 베스트 향기들로 소위 ‘잘 팔릴 거 같은 제품’을 만들어 볼 수도 있었지만, 우리의 선택은 달랐습니다. 팬데믹 속에서 지쳐가는 사람들에게 조금은 위로가 될 수 있는 ‘무언가’를 해보자. 그게 바로 ‘릴렉싱 스파’ 라인의 시작이었습니다.


 

 

오로지 나에게로 집중

여유로운 삶을 추구하는 북유럽 사람들의 평균 여가 시간은 6시간이라고 해요. 그럼 우리나라의 평균 여가 시간은 얼마나 될까요? 놀랍게도 3.5시간. 북유럽 사람들과 2배 가까운 차이를 보이죠. 그만큼 우리 모두 치열함과 고단함 속에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짧은 찰나 같은 순간을 힐링과 휴식으로 채워드리겠다는 다짐을 더욱 단단히 하게 되었죠.


허둥거리지 않고, 고요함을 두려워하지 않는 삶. 한적한 여유로움을 즐기며, 조용함 속에서 나 자신을 찾아 떠나는 여정. 그 여정을 함께 할 수 있는 그런 제품. 그것이 우리의 ‘릴렉싱 스파’ 라인의 사명입니다.


 

진짜 릴렉싱을 위한 노력들 

그럼 우리는 어떤 방법으로 진짜 릴렉싱을 드릴 수 있을까? 더프트앤도프트가 가장 잘 하고 자신 있는 ‘향기’와 ‘제품력’을 제대로 담아내는 것! 정말 효과적인 릴렉싱 모먼트를 위해 사용하는 순간 힐링이 될 수 있는 좋은 향기에 집중했습니다. 낯설고 난해한 향보다는 조금은 친숙하면서 포근할 수 있는 향. 전문 조향사와 함께 100 여개가 넘는 향기 샘플 테스트를 거치고 거쳐 우리만의 ‘화이트 머스크’와 ‘베이비 파우더’ 향이 탄생했답니다. 또 여기서 그치는 게 아니라, 수증기를 만나면 향기가 더욱 확산되는 ‘Water Blooming Fragrance’ 공법을 담은 향료로 욕실에서 사용하는 내내 마음과 공간을 릴렉싱 스파로 채울 수 있게 만들었답니다.


 

진심은 언제나 통하니까

그렇게 우리의 진심을 담은 릴렉싱 스파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이 세상에 나오게 되었어요. 조금은 생소한 패키지, 새로운 이름과 향기로 탄생한 릴렉싱 스파. 기존의 제품들과는 다른 개성을 가진 제품들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큰 숙제가 생겨났죠. 도트 패키지에 익숙한 많은 고객님들이 과연 릴렉싱 스파를 어떻게 바라봐 줄까, 우리가 이 제품의 담은 그 마음을 알아봐줄까… 걱정 반, 기대 반으로 런칭한 릴렉싱 스파. 하지만 걱정과 달리, 많은 분들이 제품에 담긴 우리의 진심에 기꺼이 공감해 주시며, 높은 만족감을 보여주셨어요.


 

 

선물하기 1등, 릴렉싱 스파

우리의 릴렉싱 스파가 보여준 또 하나의 소중한 성과. 바로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는 점이에요. 우리가 전하고 싶었던 작은 위로가 이제 또 다른 위로의 선물, 축하의 선물 등 마음을 담은 선물이 되어 많은 분들께 전해지고 있는 모습을 보며 뿌듯한 마음과 더불어 더 좋은 제품들, 더 좋은 향기로 보답해야겠다는 마음이 커지는 요즘입니다.


 

릴렉싱, 더 자주 즐기실 수 있도록

얼마 전, 릴렉싱 스파 라인에서 새로운 제품들이 추가되었답니다. 바로 핸드워시와 핸드에멀젼 2종. 우리는 하루 평균 8.7회, 1년으로 따지면 3천 번 이상 손을 씻고 있어요. 또 그 어느 때보다 청결이 중요한 시기기에 손 씻기는 이제 일상의 가장 평범한 루틴이 되었죠. 하지만 우리는 이 순간도 조금은 특별한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새로운 라인업을 더했답니다. 물론 여기에는 핸드 케어 1등*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담아냈죠.

 

나만의 가장 편안한 공간에서,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릴렉싱 스파 라인은 더욱 세심한 향기들과 엄선된 원료를 담은 제품들을 꾸준히 전개될 예정입니다. 여러분을 위한 일상의 작은 위로, 더프트앤도프트 릴렉싱 스파와 함께 해보세요.


 



  • 이**** 2022-07-12 0점
    스팸글 리뷰이벤트에 당첨되어 선물이 도착했어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완전 감동입니다.
    릴렉싱스파 바디세트예요
    향기도 좋고 하루 피로가 싹 사라지는 느낌입니다
    이런 깜짝 선물로 오늘 최고로 행복한 날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